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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파르타 최종프로젝트 40일차
    게임 개발기록 2024. 8. 5. 23:07

    1. 스킬 추가

    환생 시스템을 추가 하였다.

     

    그런데 지금 오류가 조금 있는 것 같다. 

    메인씬을 다시 불러오면 캐싱 해둔 것들이 미싱이 된다.

    거대 곡괭이 추가함

    확률적으로 강화 된 곡괭이가 나오게 된다. 

    패시브 버프들을 추가 했다. 

    공격력 증가와 유닛들의 고용속도 증가버프, 

     

    환생스킬이 정상적으로 작동 되게 수정 했다. 

     

    유닛들의 총 공격력의 몇%만큼 곡괭이 공격력 증가 되는 버프 추가.

     

    땅공사 기능 벨런스 조절. 100m를 뚫어야 공사가 가능한데 40m에서 공사가 가능 하고 이후에는 20m씩 증가 할 때마다 가능하게, 100m는 한참 걸린다.

     

    스크립트 이나블드 조절 하려면 생명주기 함수가 있어야함.

    Awake, Collision 등등 게임오브젝트가 켜져있으면 컴포넌트가 비활성화 되어도 실행이 되는 것들이 있음. 이러한 것들은 스크립트 컴포넌트에 체크박스도 나오지 않음. 필요가 없으므로

     

    아이템을 획득 하는 시스템을 추가 했따. 

     

    아래로 내려가면 확률적으로 상자를 얻게 되고 상자 클릭시 아이템 획득. 

     

    자동공사 스킬도 추가 했다. 

    이 스킬을 배우게 되면 땅을 확장 할 때 알아서 공사도 되게 한다. 

     

    그리고 공사 된 지역에 있는 유닛들은 이동속도가 빨라지게 해서 빠르게 내려가게 했다. 

    현재 진행상황

     

    스킬 구매시 다음 슬롯 열리는 것까지 해서 스킬들을 모두 구현 하였다. 

    이제 구매가 가능해지거나 등등 할 때 표시 되는 알림 기능 추가하고, 아이템들 추가 하고 능력치 적용되게 해준 다음에 다듬는 작업 하면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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