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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파르타 최종프로젝트 4일차
    스파르타 게임 개발 2024. 6. 30. 22:57

    1.씬별 주요 구성요소들 정리

    먼저 씬별로 주요 요소가 무엇이 있는지 정리를 해보았다. 

     

     

    그리고 주요 요소마다 계속 해서 이어 붙여서 정리 했다.

     

     

    이런 식으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구성요소들을 한 곳으로 묶으면 될 것 같다. 

    그러면 정리 완성!

     

    하지만 지금은 유닛슬롯이 어떻게 생겼는지 뭐뭐가 있는지 완전 깊게는 아니다. 그런 걸 할 때는 만들기 시작 할 때,

    지금은 버튼엔 이런 것들이 있을 예정이고, 주요 환경요소에는 이런 게 있을 예정이다. 라는 것만 적는 것으로 마무리를 하자. 

     

    그리고 화면구성을 좀 다르게 해야 하는데, 잘 안 떠오른다. 어떻게 할까

     

    //

    정리를 하다 보니 몇 가지 아이디어들도 조금 떠오른 것 같다.

     

    현재 이런 식으로 정리를 했는데, 뭐 딱히 기발한 게 없는 것 같다. 

    과제로 치면 필수구현목록만 있는 느낌.

     

    그래도 정리를 해두니까 이제 뭘 해야 할지 조금은 감이 생긴 것 같긴 하다. 

    작업 할 때 이 부분 할려고 했었지 하고, 참고 해야 할 것들을 미리 생각 하려고 만들어 두긴 했는데, 게임이 간단하다 보니까 아이디어가 잘 안 떠오르는 것일까. 

     

    튜터님께서 보시면서 빼주신다고 하셨는데 뺄 것도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주말이고, 튜터님은 또 저녁에 오시니까 튜터님 보기 전까지 제이슨이랑 그동안 밀린 강의들 중에서 지금 도움 될만한 것들을 미리 봐두고 있어야겠다. 

     

     

     

    내일 목표 : 제이슨 공부, 2D 클릭형 해설강의 공부, 중간중간 계속 기획 보충하기, 빅인티저 공부 

    튜터님께 피드백 받고 다시 개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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