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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 최종프로젝트 52일차 최종프로젝트 마무리게임 개발기록 2024. 8. 19. 21:35
1.유저 테스트 후작업
아이템이 안 먹어지는 버그가 있었다.
그외에도 잡다한 버그들 있었는데 버그들 부터 잡았다.
그리고 잊고 있던 편의성 기능을 추가 했다.( 화면 위아래로 바로 이동 하는 기능)
그리고 아이템 상자가 더 잘 나오게 조정을 했다.
그리고 신화등급 뽑기를 할 때 테스트용으로 신화등급을 100%로 만들어놓아서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았다.
이렇게까지 해서 게임 개발을 마무리 하려고 한다.
원래는 오프라인 골드획득과 서버통신까지 하려고 했지만, 굳이 인 것 같다.
이렇게 52일동안 슬럼프도 오고 열심히도 하고 아무튼 만들어 냈다라는 게 다행인 것 같다.
원래의 내 계획보다는 많이 부족한 상태로 끝이 났지만 그래도 나의 실력은 많이 오른 걸 느껴서 괜찮다고 생각 한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원래는 지금 만드는 프로젝트로 출시까지 경험을 해보려고 했지만, 에셋 관련 문제라든지 재미 관련 해서 벨런스를 잡아야 하기에 나중으로 미룰 생각이다.
내가 AI든 뭐든 캐릭터 뽑아 낼 수 있을 때 다시 작업을 시작 할 생각.
이제 PPT 작업 하고 뭐 등등 자료 만들고 발표 하면 스파르타 부트캠프도 끝이 난다.
시작 할 땐 8월 언제 오냐 했는데, 정말 순식간에 왔다.
정신 바짝 차리고 더욱 노력 해야겠다. 캠프 끝나고 알고리즘이란 거 플레티넘부터 때리러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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